주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기독간호대학교 NCS지원센터 방문을 환영합니다. 다양한 서비스로 여러분의 은혜에 보답하겠습니다.

  • 센터소개
  • 공지사항

[공지][고등직업연구소]2015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교직원 연수 신청 안내

작성자 최유미
작성일 2015-05-11 조회수 1187
공지기간 2015-05-11 ~ 2015-05-31

한국전문대학교육협의회 고등직업연구소에서 주최하는 2015 전문대학 교직원 연수 일정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http://hver.kcce.or.kr/training/2001000 ) 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귀 대학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 협의회에서는 고등직업교육의 수월성 확보와 교원의 강의력 및 행정력 향상, 그리고 직원의 직무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전문대학 교직원 연수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금년에도 회원대학의 의견을 충실히 반영하여 다음과 같이 “2015년도 전문대학 교직원 연수” 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3. 금년도 실시하는 연수의 운영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사항을 잘 숙지하시어 연수신청에 착오가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

첫째, 본 협의회 연수는 개인이 직접 홈페이지(http://hver.kcce.or.kr/)를 통해서 연수를 신청/변경/취소할 수 있습니다. 즉, 그룹별로 한꺼번에 연수신청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대학의 대표아이디를 발급하시면, 대학 내 연수신청자 명단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표아이디 신청 : 02-364-1552)

 

둘째, 2014년에 이어 2015년에도 동계 연수과정을 개설하였습니다.

 

셋째, 신임교수 Good Start 과정의 경우, NCS기반 교육과정의 도입에 따라 기존보다 좀 더 강도 높은 교수·학습법에 대학 숙달과 NCS에 대한 이해 등이 요구되어 기존 1박2일에서 2박3일로 변경하였습니다.

 

넷째, 최근 NCS기반 교육과정의 도입에 따라 대학 수업에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다양한 교수·학습법 및 평가에 대한 연수과정을 신규 개설하였습니다.

 

다섯째, 본 협의회 연수신청은 선착순입니다. 과정 운영의 효과성을 높이기 위하여 과정당 참여인원수를 제한하여 운영하오니 신청기간 내에라도 참가신청이 마감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아울러 신임교수 Good Start 과정” 의 경우, 신임교수(임용 후 2년이하)를 대상으로 하는 의무참가과정이므로 해당자가 동 연수에 참가할 수 있도록 대학차원의 각별한 지원과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5. 또한, 동 연수와 관련한 안내 공문을 대학 홈페이지에 탑재하여 대학 구성원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총장님께서는 교직원의 직무능력향상과 교수의 수업역량을 강화하기 위하여 교직원이 동 연수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6. 모든 연수과정의 참가신청은 2015년 3월 25일부터 상시 가능하오며, 본 협의회 홈페이지 회원등록과는 별도로 고등직업교육연구소 홈페이지(hver.kcce.or.kr)회원등록 후 연수 신청이 가능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2015년도 전문대학 교직원 연수과정 안내서 1부.

붙임 2. 연수 신청 가이드 1부. 끝.